Data Business

우리는 헬스데이터 생태계에서 가장 중요한
헬스 데이터에 대한 소비자의 데이터 통제권을 존중합니다.

background-image
    • BUSINESS 관점

      • 4차 산업 혁명 기술 발달
      • 고객 및 고객의 문제 해결
      • Digital Transformation
      • 경쟁력은 Customer Share
      • On Demand Service
      • Data 통제권을 누가 갖느냐가 핵심
      background-image
    • 기업이 Data 통제권을 갖는 경우

      • Boundary Theory
      • 데이터 자기 결정권 결여
      • 기대 가치 이론
      • 데이터의 파편적 수집
      • 포괄동의
      • Customer Share 구현의 어려움
      background-image
    • 개인이 Data 통제권을 갖는 경우

      • 데이터 자기 결정권 강화
      • 신뢰 누적에 의한 이종 데이터 수집 용이
      • 고객의 Boundary가 안전
      • Customer Share 경쟁력 확보
      • 건별 동의
      background-image